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3/초1] 화산폭발발일파티 / 늑대다!
    카테고리 없음 2020. 8. 2. 22:25

    [초3] 밝은 아씨의 오한상 책: 화산 폭발 생일파티


    >


    책을 읽게 된 동기: 그림책은 재미없다!책을 읽고 나서 한 줄 감상: 폭발이 재미있다.은지와 호찬의 시리즈는, 나에게는 효도를 위한 것입니다」그림책은 잘 읽은 밝기의 아가씨.그러나 줄거리 책에는 흥미를 갖기 어렵다.그런 명랑한 아저씨지만 <은지와 호찬> 시리즈는 초등학교 1학년 때 슈퍼스타 우주입학식을 읽어주고는 다른 시리즈의 책도 읽어달라고 했는데,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는 직접 읽고 또 읽는 책 중 하나인 초등학교 3학년 때도 가끔 꺼내 읽는다.오한상도 잠들기 전 이 책을 꺼내 읽었다.밝은 아가씨는 아기 때부터 최근까지 잠자리에서 그림책을 중심으로 한두 권씩 읽어주는 편인데 최근 들어 그림책이 재미없다며 자신이 읽고 싶은 책을 가져와 읽는다.그림책이 재미없다니...같이 읽고 싶은 그림책이 아직 많이 있는데...초등학교 2학년 때 그림책을 더 같이 읽게 된다.) 오 항상 은지와 호찬 시리즈 중 화산폭발 생일파티 옴이 : 어느 부분이 제일 재미있니?밝기 : 케이크가 화산 폭발하는 부분 - 그 부분이 왜 이렇게 웃겨?밝기 아저씨: 케이크가 터지잖아.옴이 : ……그렇구나~(항상 느끼지만, 나는 내 딸의 일인 아들을 키우는 게 아니라, 둘을 키우고 있어.[소1] 콩이도령의 다섯 언제나 책 늑대다!


    >


    책을읽게된동기:책을읽고스티커를붙여야죠.책 읽고 나서 한 줄 감상 : 우희희!내가 아이를 결정하는 그림책 시리즈 중 과인인 스테파니 브레이크 작가의 시몽과 에드몽 시리즈 아이들 특유의 밝고 개구일관한 면이 강렬한 원감색 책과 함께 잘 표현돼 있어 무엇보다 재미있다.나는 웃음소리 코드가 있는 그림책을 좋아하는 편인데, 시몬과 에드먼 형제 시리즈는 하와이 사람처럼 유쾌하고 기발하다.<늑대다!> 내용있는 작은 마을에 자신이 하고 싶은 일만 하는 아기토끼 시몬이 있었습니다.시몬은 어른들이 자신에게 싫은 일을 시킬 때 "늑대다!"라고 sound 합니다.어느날이런시몬에게거짓없이늑대가지나갑니다.


    >


    그 겁먹은 자우사기의 눈을 보세요.(웃음) 정 내용에서 늑대가 콰인타는 몰랐던 시몬은 엄마에게 늑대다! 라고 내용하지만, 엄마는 "시몬아, 이제 안 속아!" 라고 믿어주지 않습니다.어디에서도 시몬의 내용을 믿어주지 않을 거예요.늑대에게 잡힌 시몬... 아부지를 결국 아이에게서 찾습니다.아빠, 아빠! 늑대야! 그때 '시몬이 놀랐지?"아버지가 늑대 가면을 가리키고 내용할 것이다.시몽은 내용하리라.아부지! 아부지, 다시는 늑대 흉내를 내지 마.가내용이 무서워 떨다가 공포와 인고사를 당할 뻔했다는 내용이다.나도 다시는 늑대라고 떠들지 않을게."여기까지가 이솝 우화의 '양치기 소년' 같다.아~거짓말이야.내용이랄까, 구와인.음... 그런데! 우리 아기 토끼 시몬!! 내 ­날 오전에 이렇게 벽장 안에서 와인을 주신다.


    >


    나는 이 부분을 읽고 스테파니 브레이크 작가님의 팬이 되어버렸다.너무 웃겨서... 아빠의 늑대가면이 인상깊었는지 늑대가면을 쓰고 옷장 안에서 나타난 시몬! 장난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어그러면서도 늑대다!라고 외치지 않겠다는 자신의 약속은 지킨다.'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공이도령은 옴이가 책을 읽어줄 때마다 웃어서인지 시몽과 에드몽 시리즈를 대충대충 한다.또 자신이 직접 읽기엔 다소 만만해 보이는지 이 시리즈를 주로 낭독한다.이 책도 다 읽고 나면 엄마가 웃은 부분에서 자신도 웃는다."우히히!"하면서 ^^;;호라에서 읽었으니까 스티커를 붙이면 잊지 않고 가져가는 꼼꼼함까지 보여주는 콩이도령^^ #초3한글읽기 #초1한글읽기 #화산폭발일파티 #은지와 호찬이 시리즈 #심윤경 #늑대다!스테스테파니 브레이크 #시몽과 에드몽 시리즈 #달팽이 아이들 책을 읽을 때 #아이들이 책을 읽는 모습은 언제 봐도 좋고 #언제까지나 함께 읽자.


Designed by Tistory.